본문 바로가기
코스 타기

2021-01-23 토 타이어 교체 후 매운탕 투어

by 진호박74 2021. 1. 24.
반응형

▼본격적인 시즌 시작 전 타이어 교체

이번에 마지막으로 인도네이사산 멕시스 엑스트라 맥스로 앞 뒤 타이어를 교체하였습니다.

타이어 자체가 생각보다 물러서 그립력은 나오겠지만 마일리지는 기대하기 힘들 거 같네요.

 

▼ 공 휴대폰 내비용으로 좀 더 정밀하게 사용하려고 유심까지 가입했는데 첫 개시부터 떨어트리는 바람에 액정 작살 났네요 ㅜㅜ

▼ 킹 타이어 투어링 P등급 마감 상태도 불량하고 마일리지도 짧네요. 두 번 다시 사용하지 않을 타이어입니다.

▼ 피넬리 앤젤 시티 마일리지도 길고 역시 최고의 만족도 타이어입니다.

▼ 이번에 새롭게 장착한 타이어입니다. 타이어가 많이 물러 마일리지는 그리 길지 않을 거 같네요.

▼ 뺀 김에 베어링 쪽 함 닦고 싶은 심정이네요.

▼ 리어 타이어 교체 중..

▼ 줄줄이 타이어 교체하기 위해 기다리는 바이크들..

▼ 프런트 패드는 아직 여유가 많이 있네요.

▼ 프론트 타이어 교체 중..

▼ 다리 짧은 저에게 이만한 바이크도 없는데 MT09 트레이서 신형 기다려집니다.

▼ 반월 저수지 맛집이라 소문난 메기매운탕 집..

기대가 커서 그런가 맛은 나쁘지 않았는데 참개 향이 나지 않은 것이 별로 였지만 국물 하나 남기지 않고 먹긴 했네요. 

 

본격적인 시즌은 어디서 시작할지 슬슬 준비해 봐야겠습니다.